가사 해석

CHVRCHES - We Sink 가사 해석

블루거 2014. 5. 13. 17:34

CHVRCHES - We Sink

Me
I've come apart and you made me
Float like
A pretty box of your evil
So tired
So easy I

난,

나는 네게서 떨어졌고

너는 나를 네 타락함에 젖은체 떠돌게 만들었지

이제 너무 힘드니

현실을 받아드려야겟지


Bleed out
What the fuck were you thinking
We are
Gonna fall if you lead us
Nowhere
No wasted time
피가 흘러
도대체 시발 무슨생각 했던거니?

만약 네가 우리를 이끈다면
우리는 끝나게 될거야
어디로 갈수도 없고

더이상 시간을 쓸일도 없어지겟지

I'll be a thorn in your side
Till you die
I'll be a thorn in your side
For always
If we sink
We lift our love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네가 죽을때까지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언제까지나
만약 우리가 죽게 된다면

가시가 사랑이란 한줄기 꽃을 피우겠지

I'll be a thorn in your side
Till you die
I'll be a thorn in your side
For always
If we sink
We lift our love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네가 죽을때까지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언제까지나
만약 우리가 가라앉아 죽게 된다면

사랑이란 이름의 가시만 떠오르게 되겠


Me
Let me stop for a second
Held heart
Only beats in the evening
Low tide
Watching for flight
난,
잠시만 멈춰볼게
네가 붙잡힌 마음은
밤이 되어야만 느껴지고
물이 빠져나가고
네가 날아들기만을 기다리고 있

I tell you
To cut it out if you make me
You know why
The slowest spark is a breather
How high
How will you decide
네게 그만두라 말할게, 만약 내가 다시 (사랑하게) 만들겠다면
너도 이유를 알잔아
우리 사이에 느리게 오가는 감정들은 짧은 휴식일 뿐이야

물이 얼마나 더 높이 차야하냐고?
글쎄 네가 결정해봐

I'll be a thorn in your side
Till you die
I'll be a thorn in your side
For always
If we sink
We lift our love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네가 죽을때까지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언제까지나
만약 우리가 가라앉아 죽게 된다면

사랑이란 이름의 가시만 떠오르게 되겠


I'll be a thorn in your side
Till you die
I'll be a thorn in your side
For always
If we sink
We lift our love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네가 죽을때까지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언제까지나
만약 우리가 가라앉아 죽게 된다면

사랑이란 이름의 가시만 떠오르게 되겠지

 

So low
You keep stalling
Can you not see why? (Say, say, say)
물이 낮아

넌 그져 지켜보고만 있지? 말해

 

Loved Ones
That you see cry
A simple call seems right
And I know why

사랑하는 것들은

네 눈앞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지
짧은 전화도 위로가 될거야
그리고 난 왜 그런지를 알지

I'll be a thorn in your side
Till you die
I'll be a thorn in your side
For always
If we sink
We lift our love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네가 죽을때까지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언제까지나
만약 우리가 가라앉아 죽게 된다면

사랑이란 이름의 가시만 떠오르게 되겠지

 

I'll be a thorn in your side
Till you die
I'll be a thorn in your side
For always
If we sink
We lift our love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네가 죽을때까지
나는 네 몸안의 한줄기 가시가 될거야, 언제까지나
만약 우리가 가라앉아 죽게 된다면

사랑이란 이름의 가시만 떠오르게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