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해석

CHVRCHES - Recover 가사 해석

블루거 2014. 5. 13. 17:31

1집 The Bone of What You Believe 의 7번째 트랙이지, 로렌 목소리가 특히나 잘 어울리는 노래인듯


CHVRCHES - Recover

Carved earth, cold
Hiding from you in this skin
So, old
I'll come, clean
Everyone-everyone knows
It's, me
못나고 차가운 내 내면을

너에게서 숨기고 있어
꽤 오래동안 그래왔지

이제 스스로 마음을 다잡고 돌아올게
모두가 진실된 나를 알수있게

And if I recover
Will you be my comfort?
Or it can be over
Or we can just leave it here
So pick any number
Choose any color
I've got the answer
Open the envelope
그리고 내가 만약 마음을 회복하다면
내옆에서 날 사랑해주겠어?
그게 싫다면 그냥 끝낼수도 있지
아니면 그냥 여기 남겨두고 서로 길을 갈수도 있어
그러니 네가 어떤 숫자를 고르든
네가 어떤 색을 고르든 선택해줘
나는 이미 결정했으니
네 결정을 보여줘

I'll give you one more chance
To say we can change or part ways
And you take what you need
And you don't need me
네게 한번더 기회를 줄게
그러니 말해줘, 우리가 같은 길을 걸을수 있을지, 아니면 여기서 다른길을 갈건지를
네가 원하는걸 다 가져가겟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I'll give you one more chance
To say we can change our old ways
And you take what you need
And you know you don't need me
내가 네게 한번더 기회를 줄게
그러니 말해줘, 우리가 예전과 같은 파국을 맞지 않을수도 있다고
네가 원하는걸 다 가져가겟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Blow by blow
Honest in every way, I know
You appear
To face a decision, I know you fear
네가 하는 모든 행동들은

언제나 진실되다는걸 난 알아

지금 널보니 네가 결정을 내린거같아 보이네
네가 떨고있는게 보여

And if I recover
Will you be my comfort?
Or it can be over
Or we can just leave it here
So pick any number
Choose any color
I've got the answer
Open the envelope

내가 만약 마음을 회복하다면
내옆에서 날 사랑해주겠어?
그게 싫다면 그냥 끝낼수도 있지
아니면 그냥 여기 남겨두고 서로 길을 갈수도 있어
그러니 네가 어떤 숫자를 고르든
네가 어떤 색을 고르든 선택해줘
나는 이미 결정했으니
네 결정을 보여줘

I'll give you one more chance
To say we can change or part ways
And you take what you need
And you don't need me

네게 한번더 기회를 줄게
그러니 말해줘, 우리가 같은 길을 걸을수 있을지, 아니면 여기서 다른길을 갈건지를
네가 원하는걸 다 가져가겟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I'll give you one more chance
To say we can change our old ways
And you take what you need
And you know you don't need me
And you know you don't need me

내가 네게 한번더 기회를 줄게
그러니 말해줘, 우리가 예전과 같은 파국을 맞지 않을수도 있다고
네가 원하는걸 다 가져가겟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And if I recover
Will you be my comfort
Or it can be over
Or we can just leave it here
So pick any number
Choose any color
I've got the answer
Open the envelope
내가 만약 마음을 회복하다면
내옆에서 날 사랑해주겠어?
그게 싫다면 그냥 끝낼수도 있지
아니면 그냥 여기 남겨두고 서로 길을 갈수도 있어
그러니 네가 어떤 숫자를 고르든
네가 어떤 색을 고르든 선택해줘
나는 이미 결정했으니
네 결정을 보여줘

I'll give you one more chance
To say we can change or part ways
And you take what you need
And you don't need me
네게 한번더 기회를 줄게
그러니 말해줘, 우리가 같은 길을 걸을수 있을지, 아니면 여기서 다른길을 갈건지를
네가 원하는걸 다 가져가겟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I'll give you one more chance
To say we can change our old ways
And you take what you need
And you know you don't need me

내가 네게 한번더 기회를 줄게
그러니 말해줘, 우리가 예전과 같은 파국을 맞지 않을수도 있다고
네가 원하는걸 다 가져가겟다고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는 포함되어있지 않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