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해석

Chvrches - Get Away 가사 해석

블루거 2014. 10. 21. 16:15



Chvrches - Get Away
17시간 전에나온 따끈따끈한 신곡

정규 앨범에 수록될 곡은 아니고
BBC에서 하는 ‘Radio 1 Rescores: Drive(curated by Zane Lowe)’ 프로젝트의 수록곡임, 10월 30일날 나온다
프로젝트 예고편 : http://www.youtube.com/watch?v=jWQOw6mrskg

참고로 이 프로젝트는  The 1975, Baauer, BANKS, Bastille, Bring Me The Horizon, Eric Prydz, Foals, John Hopkins, Laura Mvula, The Neighbourhood, SBTRKT, Simon Neil, 들이 함께니 찾아서 들어보자

I can only see you when I close my eyes
There's nothing left of you here
We had the time, we had the time
The things I do remember I do not regret
They don't mean a thing here
We had the time, we had the time
당신은 내가 눈을 감아야만 내게 보이죠
이제 여기에 당신의 흔적은 하나도 남지 않았어요
우리는 좋은 시간을 가졌었죠,
내가 가진 기억들에 대해서는, 난 전혀 후회하지 않아요
그것들은 여기서는 아무 의미도 없으니까요
우리는 좋은 시간을 가졌었죠, 우리는 좋은 시간을 가졌었죠

I'll be your guide
So you can see the other side
Then I will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I'll hold your hand
So you can see
Crossing your heart and hoping
To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내가 당신을 이끌어 줄게요,
당신이 (나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도록
그리고 다시는 당신이 떠나가게 하지 않을게요
다시는 상신이 떠나가게 하지 않을게요
내가 당신의 손을 잡을게요
그리고 당신의 진심이 //직역: 당신이 스스로 자신에게 맹세코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Everything you prayed for is not overhead
No one else will save you
Wake you up your mind, wake up your mind
Trust me when I tell you we are on our own
Overlap your fingers
And run through the pines, we'll run through the pines
당신이 소원했던 모든 것들은 전혀 허황되지 않아요.
(내가 아니라면) 다른 누구도 당신을 도울 수 없어요
그러니 이제 정신을 차리고 다시 생각해봐요, 다시 생각해봐요
그렇니 우리는 서로를 의지해야한다는 내 말을 믿어줘요
주먹을 꽉쥐고
이 고통을 헤쳐 나가요, 우리는 함께 헤쳐 나갈거에요

I'll be your guide
So you can see the other side
Then I will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I'll hold your hand
So you can see
Crossing your heart and hoping
To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내가 당신을 이끌어 줄게요,
당신이 (나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도록
그리고 다시는 당신이 떠나가게 하지 않을게요
다시는 상신이 떠나가게 하지 않을게요
내가 당신의 손을 잡을게요
그리고 당신의 진심이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I'll be your guide
So you can see the other side
Then I will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I'll hold your hand
So you can see
Crossing your heart and hoping
To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내가 당신을 이끌어 줄게요,
당신이 (나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도록
그리고 다시는 당신이 떠나가게 하지 않을게요
다시는 상신이 떠나가게 하지 않을게요
내가 당신의 손을 잡을게요
그리고 당신의 진심이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Never let you get away
당신이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당신이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
당신이 절대로 떠나지 않게 만들게요